짬뽕만리 / 중식당 / 서울 강서구 맛집

2020. 1. 16. 23:42맛집이야기

강서구 중국집 맛집 = 짬뽕만리

본 짬뽕만리<중식당> 면을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자꾸 흡입하게 되는 일이... 짬뽕만리도 저희가족의 맛집 리스트에 등극하였습니다. 신랑카드 긁고 개인적으로...

강서한강자이타워[짬뽕만리] 해장으로 점심추천!!

강서한강자이타워 B동 2층에 위치한 저희 회사 건물에 있는 짬뽕만리입니다~ 저희... 짬뽕만리는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ㅋㅋ 먹을것도 많구 먹다가...

가양맛집추천 짬뽕만리 짬뽕밥 불맛이 끝내줘요~

민지쌤과 고민하다가 오래간만에 짬뽕비빔밥을 먹으러 짬뽕만리로 부지런히 갔어요 저희 매장에서 부지런히 갔다와야할 거리예요 ㅋㅋㅋ 영업시간입니다 5시부터는...

짬뽕만리 짜장면 짬뽕 탕수육 좋아요 꾸욱!

건강생각하는 저는 옆사람꺼 자꾸 후루룩후루룩하게 됩니다~ 탕슉사진은... 먹는데 정신 팔려 짜장 짬뽕 탕슉 모두 합격!!!! 한달에 한번 정도 가게 될 맛 짬뽕만리 또보아

강서구 중국집 짬뽕만리 한강자이점 다녀왔어요

강서구 중국집 맛집 :: 짬뽕만리 한강자이점 강서구 가양역 한강 자이타워 2층에 위치한 짬뽕만리 ㅎㅎㅎ 지나갈때마다 언젠가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가양동 짬뽕 맛집 "짬뽕만리" 해장하기 딱 좋아!

안녕하세요 :) 쥬니와도치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점심먹은 포스팅..ㅎㅎㅎ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용~?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이 화창한날이라서 신랑이랑 데이트도...

강서구 짬뽕 맛있는집 추천_짬뽕만리♬

B동 2층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보니 저희가 가려고 한 짬뽕만리가 딱!!! 매장... 21일날은 짬뽕 만리데이로 뭔 이벤트가 많아 보였는데요! 맛있으면 21일날 가보자...

짬뽕만리 @ 등촌동 맛집 칼칼하고 깔끔한 국물맛의 짬뽕

가양역의 짬뽕만리로 향했다 가양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면 강서 한강자이 큰 빌딩이 보이는데외부에서 바라봐도 보이는 2층에 위치한 짬뽕만리 건물 2층...

2+1 점심요일정식'짬뽕만리'가양역맛집

2+1 점심요일정식 짬뽕만리 가양역맛집 안녕하세요 잇님들 촬리의중고차 최진호 입니다. 점심마다 뭘먹을까 고민고민 합니다ㅎㅎ 최근들어 가게된 짬뽕만리 짬뽕도...

강서한강자이타운에 있는 "짬뽕만리"

튀어나온 "짬뽕만리" 걸어서 5분거리이니 그냥 가서 먹는걸로 결정!!! 강서한강자이타운 2층에 있는 "짬뽕만리" 휴일인데도 매장안에 사람들이 꽤 많았다 뭔가 신메뉴들이...

https://kozoo.tistory.com/entry/혜화역-블랙라인커피-블랙라인커피-일반정보-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