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떡볶이 / 떡볶이 / 서울 중구 맛집 / 무한리필 매운 즉석떡볶이

2020. 1. 28. 06:48맛집이야기

꽃사슴 떡볶이 / 서울 떡볶이 맛집 투어 53번째

전지현 떡볶이 배우 전지현이 동국대 다닐때 가끔 들렸다던 그집 동국대입구역에 위치한 꽃사슴 떡볶이 가게이름은 진짜 전지현 스럽다 꽃사슴 ㅋㅋ 건물...

장충동 동대입구 즉석떡볶이[꽃사슴떡볶이]

장충동 동대입구 근방에 #즉석떡볶이 로 유명한곳이 있어 입소문은 그리 많이 난... 꽃사슴떡볶이 평일 11:00~21:00 주말공휴일 랜덤이니 전화요망 세븐일레븐 윗층인데...

동대입구역 맛집!! 꽃사슴떡볶이!! 매운떡볶이 맛짐!!

동국대학교 학생들 중에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떡볶이 맛집!! 꽃사슴떡볶이!!! 입니당ㅎㅎ 진짜 제 주변 떡볶이 좋아하는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동대맛집]맛있게 매운 즉석떡볶이 꽃사슴 떡볶이

궁금했던 #꽃사슴떡볶이 에 가기로 했습니당!! 1층 세븐일레븐이 2층... 옛날떡볶이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기다리는중...가게가 좁고 덥고............ 아 그리고...

[동대입구] 전지현떡볶이 꽃사슴떡볶이 즉석떡볶이

찾아갈 동기부여가 됐네요 ㅎㅎ 동대입구에 가실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떡볶이맛집 #꽃사슴떡볶이 #동대입구맛집 직접 사먹은 음식들을 솔직하게 리뷰합니다

동국대 맛집 / 전지현이 단골이었다는 꽃사슴떡볶이

음료는 꽃사슴떡볶이 아래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하면 된다 사장님이 같은 듯 국물이 졸으면 더 맛있긴한데 한편으로 또 너무 짜기도 함ㅋㅋ 원래 꽃사슴의 진짜배기는...

동국대 꽃사슴떡볶이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왔던 동국대 근처에 위치한 꽃사슴 떡볶이집 리뷰입니다. 간단 한줄평은 맛은 아주 좋습니다!! 위생은 살짝 아쉬운? ㅎㅎ 가격은 학교 앞이라...

동국대/장충동 맛집 ; 꽃사슴떡볶이

중간고사 끝나고 5월 다되서 이번년도엔 처음 방문했지만 학교근처 최애맛집들중 하나인 "꽃사슴떡볶이" 옛날메뉴랑 즉석떡볶이무한리필 메뉴가 있는데 우리는...

[장충동/동국대 맛집] 꽃사슴떡볶이 즉떡 솔직후기/ 평범한...

맛집이라는 꽃사슴떡볶이에 가봤슴당 저는 청년다방떡볶이를 주장했는데 여기... 메뉴 떡볶이로 시켰어요!! 여기 1층 세븐일레븐이 꽃사슴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장충동 [꽃사슴떡볶이]맛있다!!!

꽃사슴떡볶이. 친구가 인스타로 알게된 곳이라고 가보자고 해서 가게된 떡볶이집이다. 신당동으로 가려고 했으나 안가본 여기로! 장충동쪽인데 교통편은 전철로 갔다....

https://koreabestfoodie.xyz/entry/피자마루-토당점-피자-경기-고양시-맛집

 

피자마루 토당점 / 피자 / 경기 고양시 맛집

피자마루 토당점으로 오세요~~ 피자 생각날땐 피자마루~ 피자마루는 역시나 토당점이 짱!!!! 콤비네이션. 고구마.... 뒤덥힌 피자 치즈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추천!!!!! 피자마루 토당점으로 어여... 능곡피자맛집/..

koreabestfoodie.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