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보쌈 논현점 / 족발,보쌈 / 서울 강남구 맛집

2020. 1. 28. 10:25맛집이야기

[부천 야기's Story] 선릉역 보쌈 맛집 - "달빛보쌈 논현점"

ㅋㅋㅋㅋ 오늘은 선릉역 보쌈 맛집 "달빛보쌈 논현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 할까하는데요, 보쌈 집 이름이 달빛보쌈이에요>ㅆ< 이름 마저도 너무 이뿌다눙 짜잔, !!!...

[선정릉역] 달빛보쌈 논현점

깔끔한 선릉 회식 장소 달빛보쌈 MOONJAR 해초보쌈정식 우리 회사 근처에서 '비싸지만 맛있는' 맛집은 뭐니뭐니해도 선정릉역 가까이에 있는 달빛보쌈의 해초보쌈정식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 보쌈맛집 '달빛보쌈' 논현점

기록해놓는 '달빛보쌈' :-) 혼자만의 맛집 기록용이라 사진도 2장뿐이고 할 말도 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보쌈 논현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서울 맛집] 달빛보쌈. 논현점.

달빛보쌈.주막에 온 느낌이었음. 주모오~~~~ 소리가 어딘가에서 들릴 것 같은.묵직하니 무게감이 좋았더 수저. 그릇도 투박한 그립감이맘에 듬.주문한 김치보쌈정식....

달빛보쌈 논현점 방문기 ! 푸짐한 모듬보쌈 ~

달빛보쌈 논현점 방문기 ! 달빛보쌈에서 먹어 본 음식들이 모두 다 깔끔하고... ㅎㅎㅎ 논현점은 처음 ! 달빛보쌈의 가게 내부 분위기는 요런 느낌 ~ 테이블이며, 의자며...

달빛보쌈 논현점에서 드디어 보쌈정식을 먹고 왔어요 :)

곳은 달빛보쌈 논현점이에요. 청담점도 있다는데 청담점은 한번도 못가봤네요. 청담동은 아무래도 발길이 잘 닿지 않는 곳이라.. 달빛보쌈의 모든 메뉴는 정식으로...

강남구청 달빛보쌈 논현점

LG하우시스 지인전시장 다녀오면서 들렸던 강남구청 달빛보쌈 논현점이예요.... 나도 한국사람 맞나봐 ㅋㅋㅋ 달빛보쌈 논현점 나중에 가서 다른것들도 함 먹어봐야겠어요~

해초보쌈으로 유명한 "달빛보쌈" 논현점!

안녕하세요 ㅋ이번에 방문해본 맛집은 분당선 "선정릉"역에 위치한달빛보쌈 이라는 보쌈집 입니다^^ 여기만의 독특한 메뉴라고 할수있는게바로 "해초보쌈"인데요ㅋ...

[선정릉맛집] 달빛보쌈 논현점

지난 달인가 달빛 보쌈이라는 곳을 우연히 방문한 후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다. 이 곳이 하나인 줄 알았으나 선정릉 '하시'에 약속이 있어 지나가는 중 선정릉에도...

강남구청 맛집] 이름도 이쁜 한식집 _달빛보쌈!

^^ 달빛 보쌈 외관 주차는 뒷편에 가능 입구에 채소들이 자라고 있다 이것은... 가면 보쌈 정식 도전! ㅎㅎ 달빛보쌈 논현점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11길 8 윙갤러리 빌딩...

https://boroosyooni.tistory.com/entry/호반횟집-생선회-서울-송파구-맛집

 

호반횟집 / 생선회 / 서울 송파구 맛집

석촌호수 호반 횟집 그렇지만 내가 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저녁식사는 횟집으로 알아봤다.(뽀귀가)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석촌호수 바로 앞에 위치한 호반 횟집이다. 항상 그렇듯 외관은... [시흥] 은계 호반..

boroosyooni.tistory.com